☆Ran☆
저런거 보면 진짜 스트러스 받아요
1주 전
요즘 동네 한바퀴 돌다보면 참 속상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네요.. ㅠㅠ 누가 예쁜 담벼락 벽돌 사이에다가 커피 컵이랑 쓰레기를 저렇게 쑤셔박아 놓고 갔더라고요;; 요즘 동네 생활하다 보면 층간 소음 같은 걸로 의견 갈릴 때가 많잖아요?? 근데 이런 길거리 쓰레기 문제는 진짜 기본 양심이 없는 거 아닌가 싶어요~ 내 집 앞만 깨끗하면 장땡인가요?? 동네 같이 쓰는 처지에 서로 조금씩만 배려하면 좋을 텐데 이런 몰상식한 모습 보면 진짜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ㅡㅡ 자기 집 앞마당도 아닐 텐데 저렇게 양심 없이 버리는 양반들 보면 참 한숨만 나와요.. 다 같이 사는 동네인데 우리 손으로 깨끗하게 지켜야지 이게 뭔가요 정말.. 주민 여러분들은 이런 행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스트레스 팍팍 받네요..
저런거 보면 진짜 스트러스 받아요
너무해요..!!
쓰레기 막 버리는 분들 양심좀 ..
워매ㅜㅡㅜ진짜 ㅜㅜ
굳이 끼워넣는 건 진짜 왜그럴까요
이런거 보면 참
마음이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