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
저도했는데
안되요
1년 전
2~3일전쯤부터 동네산책이 전혀 안되고
있는데 관장하고있는 기관에서는 어떻게
되는것인지 확실하게 공지를 해주기를 요
청합니다.
저도했는데
안되요
동네산책이안되요
궁금?
가까이 가면 됩니다
아주 가까이 가야 적립되네요
예전엔 근처에서도 찍히는데 엊그제부터 정확히 공원 안으로 가야 찍힙니다
창운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200 미터 주다가 이제 50미터 근접해야 되더라구요
저도 3일전부터 안되기에 이상하다생각하면서 초록나무뜨는근처를 가까이가서 뜰때까지 한바퀴돌다보니되더라구요. 포기하지마시고모두들 운동삼아 걸으면서 인증해보셔요 이제는 잘찾아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