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인데 따분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명시-광명7동/dailylife/97476283

지난 토욜부터 황금연휴인데 1박2일 강원도 속초갔다 주일성수하고 오늘 딱히 할일없네요 오후에 비온다하고 반려견과 언능 운동다녀와야겠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문태효
    답글인창동

    1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