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도내동/pet/99112297

우리단지에 유기묘들이 떠돌아 다니는데

사료를 챙겨주시는 분들이 있어요~~

애들 생각하면. 이렇게 추운날. 

걱정이 되긴하지만.  

유기묘들이. 새끼들을 데리고 

전부 주차장으로 들어와서

크게 울고. 싸우고 ㅎㅎ

차량에 발자국을 남기고.  차량 스크래치 내고 

어디다가 하소연을 할수도 없고 그렇습니다~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유기묘들을 

개체수를 줄여야지요 

근처 산에 가도. 산 정상에. 들개들 유기묘들

엄청 많아요. 사람들 음식 먹고있으면. 

근처에 포위를 해서. 한입 얻어 먹을려고 해요

들개들도. 무리를 지어 다니니 위협이 느껴지는건 사실이구요. 대책이 절실히 필요하네요

사진 중앙 하수도관에도 있고

요즘은 그 주변으로. 집을 만들어서. 거주할수있게했더라고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사람만 이 지구에 사는게 아닙니다

    동물도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생명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진짜 책임지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나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수빈
    답글식사동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늘픔
    답글조원2동

    큰 문제인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동

    고양이를 버린 사람들이 제일 문제네요. 키우지 못할 거면 애초에 들이질 말았어야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이제이
    답글삼송동

    동물 싫어하지않지만~ 

    집앞 주차장 한쪽에 만들어진 고양이집을 보면..

    그닥 좋아보이지않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