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서구끝머리쪽으로 암남공원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러많이오는데요 특히외국사람들이 많이오네요
입구이네요근데요암남공원에는공기가참좋아요 바다와산을끼고있어서그런지 돌담이네요 분위기가 너무좋아요
올라가는길에진달래가 한그루가있어요많이있어야이쁜데요
올라가면경치가아주좋은데요다리가아파서
내려온길에용궁다리입니다
사진을 많이올리고싶지만여기까지만할께요저의소개는이만입니다
돌담 너무 이쁘네요
녜 돌담이 움치가있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