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저희동네둘레길을소개하려합니다
서구암남동에 위치하고있어요
위에서찍어네요 낙석사고가생겨서 5년동안 시민들이 들어가지를 못했는데 이제들어갈수있어네요
너무 이뻐요 이렇게 좋은 곳을구경 못하면 억울하잖아요
한번놀려오세요 아주아름다고운동으로한코스후회하지는 안을껍니다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녜감사합니다 운동삼아 오시는것도 괜찮고 낚시하러들 많이 오시더라구요즐거운저녁되세요~^^
소나무 아래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