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 전통문화 축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아주동/arts/99314909

오늘이  정월대보름이네요 일년에  큰명절에속하죠 부산송도에바닷가에 해마다 하는행사이네요  엄청 많은사람들이 모이는 대 행사 이네요 달집태우기하는거죠 각자소망지소망을담아서 부모님께서 자녀들이잘되기를  자녀들은부모님의만수무강을 가족들이 무사무탈하기를 많은 소망을담아서  달집에 걸어두는거죠   아무탈없이 한해도무사하게 해달라고달님에 소원을빌어봅니다  한쪽에서는 사물놀이 하시는분들이  그기에오신모든분들의건강을기원해주고  또한쪽에서는 여러가지 문화적인행사를합니다 떡메치시는분 예술품만드는곳

타로점 여러가지등등있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저도 오늘 달집태우는 거 보고 왔는데 여긴 훨씬 규모도 크고 볼거리가 풍성하네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근데요번에는 조금작게 했네요 제작년에 폭발 했적이 있어거든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우와 멋져용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감사합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