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돌아다니는 까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남양읍/pet/99204520

송호중학교 나무근처에 있는 까치사진입니다. 까치를 키우는건 아니지만 동네에 보면 까치가 간혹 보입니다. 비둘기처럼 무리지어서 다니지는 않아서 봐도 한두마리 정도 보여요. 옛날과는 다르게 어느정도 가까이 다가가도 안날라가더라구요. 사람이 크게 해치지않는다는걸 아는거겠죠? 까치까치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설날은 오늘이래요 라는 동요가 생각나네요. 모두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찬호맘
    답글초지동

    까치에 맷비둘기며 진짜 여러 종류 새들이 있는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저희 동네는 까치가 무리지어 다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까치는 자주보이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까치 반갑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