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소방도로 주차장에 마치 개인 것이냥 남들이 주차 못하도록 주차방지 물건을 갖다 놓는 것은 옳일 일일까요? 물론 본인 가게 앞에는 백번을 말해도 옳다하지요. 이런 곳을 보면 저절로 짜증이 올라오지요. 어떤 때는 치우고 주차할려면 어디선가 나타나 실랑이가 되곤해요.
과연 옳은 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