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동> 좁은 골목인데 자전거를 타고 불편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사파동/dailylife/99411039

요즘 우리동네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사람이 우선인데 좁은 골목인데 자전거를 타고 불편함도 있지만 다칠 우려도 있습니다. 요즘 개념없는 사람들의 공중도덕을 쉽게 어기는 일이 많아서 불편함과 위험이 많습니다.자전거나 강아지 보드등 공중도덕을 엄히 다스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정말 문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할텐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