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들어 집 근처 사람들은 음식물 쓰레기통에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버리지 안고 그냥 평범한 봉투에 버리는 사람들이 좀 있거든요. 그리고 재활용쓰레기(음식물)포장용기 철할 때 음식물 용기를 세척 하지 않고 그냥 하얀 봉투에 담아서 냄새가 많이 나요.이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말 문제네요
벌금 제대로 한방 먹어봐야 정신차리죠!!!!?
음식물냄새 너무 싫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