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남일
우와. 멋있다. 확실히 백화점께 다르군요.
6개월 전
강남 압구정역에 있는 현대백화점 앞에 있는 트리인데요, 여기 트리가 한 5m는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다니는 치과가 바로 맞은편이라서 많이 다니는데 넘 느낌도 좋고 사진 찍으면 멋지고 예쁘게 잘나와요. 글구 큰 트리 덕분인지 사진 찍을 때 살짝 아담하게(?)나오는게 너무 좋네요ㅎㅎ
옛날에는 어떤 오두막(?)때문에 조금 이쁘지 않았었는데;;;; 요즘엔 엄청 큰 트리만 떡하니 생겨서 좋아졌어요ㅎ
어느정도냐면 이거 제가 인생샷으로 저장할 정도???
나중에 진짜 제발 꼭꼭꼭꼭꼭 와보세요!!!!!
우와. 멋있다. 확실히 백화점께 다르군요.
우와
진짜 거대하네요. 이뻐요
화려하네요
거대하다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