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반지동/information/99601801
벗꽃이 만개 했을때 어느지역보다
이쁜곳이다 특히 야간에 진영역사공원 쪽을 산책하면 꽃과 분위기가 너무 낭만적이라 걷는 동안 힐링이 되는 곳이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이 더 이쁜 도시가 바로 진영이다 최근 놀면뭐하니에서도
양상국 고향으로도 소개된만큼 핫한
동네고 맛집이 즐비한 도시이다^^
시간있으면 진영으로 놀러오시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