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나가면 주남저수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성산구-반지동/health/99419897

 

조금만 나가면 창운의 동읍의 주남저수지가 있습니다. 

한바퀴 크게 돌면 1시간 정도 소요되고 새구경도 하고 오리구경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밥 먹고 소화시키러 걸으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기도 좋고요. 쨍한 날은 모자가 필수 흐린 날은 우산이 필수 흐려도 좋고 밝아도 좋은 주남자 수지입니다. 늘 사람이 많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이승호
    답글입석동

    진영

    기억이별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guyenmen
    답글신월동

    가 보고 싶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