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강아지 너무귀엽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하대동/pet/99249472

안녕하세요! 동네 산책하다가 저희 집 강아지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장 남겨봤어요. 쫑긋한 귀랑 저 당당하게 서 있는 뒷태 좀 보세요!

저희 아이는 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시바견이에요. 겉모습은 듬직해 보여도 성격이 워낙 순하고 다정해서 오가는 이웃분들께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반겨준답니다. 혹시 길 가다가 이 뒷모습을 발견하시면 무서워하지 마시고 가볍게 눈인사나 아는 척 한 번만 해주세요! 저희 아이도 이웃분들을 만나면 정말 행복해할 거예요. 다들 오늘도 반려견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상지석동

    정말 귀엽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