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팝꽃피는 동네소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하대동/information/99765567

 

요즘  이팝꽃이  한창입니다

가난했던  시절  하얀 쌀밥처럼  생긴

꽃이라  이밥이 이팝이  되었다지요

우리 동네  공원은  이름도 없이

그저  소공원이지만

명자꽃도  볼만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명자꽃이  장미처럼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붉은노을
    답글가좌동

    경상대학교 이팝나무도 너무 이뻤었는데

    탐스럽구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