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이비인후과 좋아보이네요!
글 잘 봤어요~
2주 전
우리 동네 친절한 단골병원을 소개합니다
몇달 전 큰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했는데
난청이 의심된다는 거예요
나이 들어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지 못하는 것도 큰 민폐가 되겠죠
깜짝 놀라 서울이비인후과로 달려갔지요
원장 선생님 혼자 진료하는 작은 동네
병원이지만 환자가 많습니다
친절하고 실력도 좋으시거든요
귀에 이어폰을 꽂고 소리가 들리는 쪽
팔을 들어올리는 검사를 여러 번 한 결과
난청 초기라더군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약을
먹으면 좋아질 거라 안심시켜 주셨어요
3달 복용 후 다시 검사를 했는데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전 겨울만 되면
비염으로 콧속에 피딱지가 생겨요
그럴 때에도
서울이비인후과 원장님에게 갑니다
처방해 준 연고를 바르면
피딱지가 사라지거든요
항상 친절하고 자상한 설명으로
진료하시는 주약동 서울이비인후과
병원은우리 동네에서는 없어서는 절대
안 될 소중한 곳이라
자랑해봅니다
이비인후과 좋아보이네요!
글 잘 봤어요~
이럼 병원이 좋아요
친절한 설명과 정확한 치료로 난청 초기 증상과 비염까지 호전되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