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순
저희 아파트에도 그런 사람 많아요
4주 전
어제 오늘 먾은 비가 내렸죠
저는 아파트를 오르내릴 때 주로
복도계단을 이용하는 데요
이렇게 사용한 우산을 집앞 복도에 펼쳐놓고 들어가시는 뷴들이 있어요
걷기에 아주 불편합니다
일일이 문을 두드려 불편하니
들여가시라고 말할 수도 없고
참 난감합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 다차지 않고 서로
편리하게 살 수 있을까요
저희 아파트에도 그런 사람 많아요
집안 베란다에서 말리면 좋겠네요
진짜 이기적이네요. 남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는 행동 아닌지...
예기를 하세요 어차피 한번은 예기를해야 됩니다.
그분들은 주변에 불편해 하는것을 모릅니다.
아니면 그냥 계속 불편해야 됩니다.
아파트는 관리실에서 방송한번하고 시정 않되면 개별로 정중히 예길하세요 부디 원만한 이웃이 되길...
비올 때 잠깐이겠죠~
직접말하거나 관리실에 말하거나
통행에 불편을 주는 정도라면 문제가 있네요
9
이런집 꼭 있어요 다른 사람 통해에
방해되게요 집안에서 말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