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허억 강아지 소변을 베란다 하수구에.......충격입니다
글 잘 읽었어요
2주 전
아파트에서도 반려 동물을 키우는
집들이 늩고 있는데요
집근처 공원에 나가면 강아지 산책시키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그래도 다들 손에 배설물 처리봉투를
들고 있어서 참 다행이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최근 아파트 관리실에서 하는
방송내용이 충격적이었어요
강아지 오줌을 베란다 하수구에 버리는
경우가 있어 냄새가 난다는 겁니다
항의를 하니 물을 충분히 내리고 있고 잠깐이니 별 문제 없을 거라는
답변을 받았답니다
무슨 답변이 이리도 황당할까요
정말 강아지 배설물을 아파트 하수구에
버려도 되는 건가요?
이건 절대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허억 강아지 소변을 베란다 하수구에.......충격입니다
글 잘 읽었어요
베란다 하수구는 화장실 하수구와 배관 구조가 다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화장실이나 싱크대 물은 오수관을 통해 정화조로 가지만, 베란다는 우수관인 경우가 많아 악취가 고스란히 남아 이웃에게 피해를 줍니다
진짜 충격입니다 너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