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진주에서 30분이면 가는 오부왕벚꽃길 소개해요
지방도로 차량은 한적하고
오부초 5분전 길에는 차량없는 벚꽃길이 있어 사진찍기에 정말 좋아요
가는길 ᆢ드라이브코스로 좋아요
드라이브 코스 벚꽃 터널길
넘 아름답네요
최고에요
멋져요
오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