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고마비
정말 멋지네요
2주 전
경상대후문 옆 옛 기찻길을 자전거길과 산책길로 꾸며져 있습니다
가좌동에서. 망경동. 구역전으로 쭉 연결되는 길이구요
차가 다니지 않는길이라 산책하기 좋고
러닝하는사람들도 많네요
주변환경이 시골에 여행온듯한 느낌이라. 좋고
저는 거의 저녁마다 이쁜길을 산책하며 만끽하는중입니다.
혼자보기 아까워 소개합니다
진치령터널안으로 들어서면 경관조명으로 빛의 향연이고. 여러가지 포토존도 되어있어요
폐터널을 이렇게 이쁘게 탈바꿈시켜줘서 눈도 즐겁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운동기구도 있고 곳곳에 벤치도 있어서 부담없이 운동하기 딱 좋은곳입니다
정말 멋지네요
터널산책로 예뻐요!
좋은 하루 되세요
멋지네요^^
오~산책할맛 나겠어요 👍
저도 좋아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