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장재동/dailylife/91871391

칭구에게 김장김치를 맛보였다

참 나눔이란 기분이  좋타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성희

    5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희야
    답글평거동

    우리동네는. 강변이 산책로가. 정말좋아요. 군데 군데. 운동기구도 있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hoho2478y
    답글가좌동

    오.멋.지.다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