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새우 키우시는 분은 안 계신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동/pet/99196018

 

사진에 나와있는 아이들은 왼쪽부터 화이트비. 터키옥. 킹콩이 이렇게 돼요^^

 

애완새우는 크게는 생이새우(체리새우)와 비쉬림프(사진에 있는 아이들)로 나뉘는데 사육난이도는 생이가 덜 어려운 면이 있어요^^

 

반면 비쉬림프는 개량되면서 발색은 이쁘지만 사육난이도는 좀 있답니다^^ 

 

수수한 멋을 선호하신다면 생이로 한번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새우도 기르는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새우키우시는분 처음봅니다 신기하네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어머  새우도 키우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은별
    답글신중동

    우와 새우는 색다르네요 물고기는 키워봤는데... 사진 앞으로 많이 올려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상동

    새우 안어렵나요 물생활 초보라 어렵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유얼킹 KRUEJ4Y
      답글신천동
      작성자

      여과기없이 에어스톤만 놓고, 스포이드로 바닥이물질 제거해주고 물 채워주고.

      관리를 위해 어항을 싹 갈아엎는 것보단 훨 수월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처음보는거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먀아
    답글월곶동

    헉 신기해용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