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동/health/99413747

나이가드니자꾸여기저기탈이난다

참 속상하고서운한감정이든다

이게삶이란인생인가부다

저녁에잠좀자려하면소변이마려워서자꾸일어나게됀다

참다참다산부인과를다녀왔다

다녀오니심적으로편한느낌이든다

참지말고바로바로병원을다녀야겠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ㅠㅠ  많이  힘드셨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맞아요.

    나이드니 밤에 자주깨요.

    소변을 자주보게돼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힘드셨겄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힘내세요 나이가들어가는것도 서러운데  여기저기 신호를 안보내도괜찮는데 그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구월1동

    건강 관리 잘해서 더 건강하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