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공원 분수쇼 시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동/dailylife/99720722

구월동 중앙공원 예술회관역과 인천시청쪽 공원 분수대가 오픈했어요~^ㅇ^

푸르른 나무들과 함께 시원한 물줄기릉 보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랜만에 느끼는 연휴의 여유로움에 봄을 만끽하니 너무 좋습니다.

동네분들도 같이 나눠보길 바래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강보미
    답글간석3동

    집 근처인데 한 번도 가 본적은 없는거 같아요

    이 글로 인해 산책 코스로 한 번 가보겠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른솔
    답글논현1동

    아주 오래전에 울 애기들하고 같이 가보고 못 가봤네요 30년 됐을거에요 지금은 애기들이 다 커서 결혼해서 임신 했답니다 ㅎㅎㅎ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Screenshot_20260517_205746_KakaoTalk.jpg_resize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