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 산책 인증이 며칠째 안됩니다.
GPS는 떠 있는데요.
어떡해 하면 되나요?
영옥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