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성
귀엽내용
4개월 전
우리집에 같이 살고있는 반려동물 고양이
이름은 요다라고 해요,
스타워즈에 나오는 못생긴 요괴^^
닮았다고 아들이 그렇게 지었어요,
아들이 새끼일때 너무 약해서 에미 한테 버림받은 고양이가 불쌍해서 (동물구조원에게 허락받고) 데리고 와서 병원 치료" 받고, 우유를 먹어가면서 돌
봤어요 지금은 사료도 잘먹고 건강해요,벌써 2년이 다되어 가는
고양이 (요다)에요,
요다는 암컷 고양이로 작년에 중성화
수술도 시켰어요,,,
아들이 키우다가 지금은 거의 제가
할머니 집사가 되었어요,
그런데 키우다 보니까 고양이가 애교가
너무 많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내가 외출했다가 들어오면 배를
뒤집으면서 발라당 할때는 귀여워 죽어요,,~^^
시커먼게 처음 봤을때는 안이뻣는데요,
하는짓이 너무 애교쟁이에요,
고양이가 집에 있으니까 일상이 즐거워요,^^
우리집 반려동물 고양이 요다 소개 였어요,^^
귀엽내용
그래도 나름 귀요미 인걸요 볼매
글속에 애정이 넘치네요^^
이름이 너무 귀엽네요~ 요다~~
삼색이들이 순하고 애교도 많다고하더라구요. 귀여운 고양이 잘 보고갑니다 ㅎㅎ
고양이 이쁘네요. 잘 키우셔요.
할머니집사된걸 축하해요~~또다른 즐거움이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