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고양이 요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범서읍/pet/99202596

우리집에 같이 살고있는 반려동물 고양이

이름은 요다라고 해요,

스타워즈에 나오는 못생긴 요괴^^

닮았다고  아들이 그렇게 지었어요,

 

아들이 새끼일때 너무 약해서 에미 한테 버림받은 고양이가 불쌍해서 (동물구조원에게 허락받고) 데리고 와서 병원 치료" 받고, 우유를 먹어가면서 돌 

봤어요  지금은 사료도 잘먹고 건강해요,벌써 2년이 다되어 가는

고양이  (요다)에요,

요다는 암컷 고양이로 작년에 중성화 

수술도 시켰어요,,,

 

 

아들이 키우다가  지금은 거의 제가 

할머니 집사가 되었어요,

그런데 키우다 보니까 고양이가 애교가 

너무 많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내가 외출했다가 들어오면 배를 

뒤집으면서 발라당 할때는 귀여워 죽어요,,~^^

 

시커먼게 처음 봤을때는 안이뻣는데요,

하는짓이 너무 애교쟁이에요,

고양이가 집에 있으니까 일상이 즐거워요,^^

 

 

우리집 반려동물 고양이 요다 소개 였어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한예성
    답글평리3동

    귀엽내용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고양이랑도 정이드네요,^^

      제눈에는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원히내게
    답글명지2동

    그래도 나름 귀요미 인걸요 볼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생긴거완 다르게 하는짓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몽실언니
    답글성내제2동

    글속에 애정이 넘치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그런가요,?

      먹이주고 뒷처리까지 하다보니 

      이뻐요,

      사랑없이는 못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이름이 너무 귀엽네요~ 요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요괴 못생긴 요다,^^

      너무 귀여운 냥이예요,^^

      Screenshot_20260211_175831_KakaoTalk.jpg_resize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삼색이들이 순하고 애교도 많다고하더라구요.  귀여운 고양이 잘 보고갑니다 ㅎㅎ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넹~^^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첫눈오는날
    답글무거동

    고양이 이쁘네요. 잘 키우셔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너무 귀여운짓을 많이 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mi
    답글태화동

    할머니집사된걸 축하해요~~또다른 즐거움이 있을거예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고양이가 이렇게  애교많은줄 몰랐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