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읍 작천청 벚꽃길 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범서읍/health/99474239

범서읍 인근 삼남읍에 작천청 벚꽃길을 다녀왔는데 벚꽃이 만발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산책하기에도 딱인 코스네요. 울산 벚꽃 구경할 공원을 찾으신다면 작천청 벚꽃길, 수남벚꽃길 찾아보는 거 강추드려요. 근처 카페도 많아서 벚꽃길 보며 커피를 마셔도 좋겠더라고요. 길 사이사이 벤치도 많고, 먹거리도 많네요ㅎㅎ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아시엘
    답글태화동

    밤에도 벚꽃구경하기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mi
    답글태화동

    밤 벚꽃이 더 예쁘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