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_루비
요즘 계절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벚꽃이 예쁘게 피기 시작하네요
2개월 전
우리동네 태화동은 크게는 태화강국가정원 있다 모든행사는 국가정원에서 하고 산책도 국가정원 에서 한다 하지안 대문만 열고 나가면 작은 소공원이 있다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 해서 엄마랑 아이들이 좋아하는곳이고 운동기구도 몇개 놓여져 있어 밥 먹고 소화시킬겸 나가서 운동도하고 친구들이 오면 여기서 커피도 나누고 담소도 나누며 지금은 벚꽃이 피어 너무예쁘다바로 집앞에 소공원이 있으니 우리집 정원같아 너무 좋아요
요즘 계절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벚꽃이 예쁘게 피기 시작하네요
작은 소공원이 잇네요
이름이 예쁜 새터공원 멋지네요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공원이네요^^
바로앞이 공원이라 좋겠네요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동네 주변에도 예쁜 벚나무들과 봄꽃들이 만개하니 즐겁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