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운동과 토스로 친분관계 소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범서읍/health/99180594

😀차가운 날씨에도 모든분들 안녕 하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에 거주 하고있는 흔이 말하는 노인 입니다.

 

대왕암공원을 매일 산책 코스가 

아침일과가 더였답니다

 

저는 요즘 일석이조(一石二鳥) 아니

삼조(三鳥)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아침 6시30분~8시경 서로 만나면 

1)체력 운동하고, 

2)상호간 소통도하고,

3)토스하면서 캐시도 쌓아가는 재미도 있어 하루첫 시작이 순조롭답니다.

 

여러분께서도 특히 나이드신 분께서도 근처공원에 나가시면 산책.운동은

건강 유지에 근원의도움이 된다고들합니다. 보신분의 건강과 소망을 기원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