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미선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1년 전
동네산책이 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미선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저도 어제부터 안돼요ㅠ
케시를 모아서 치킨시켜 먹으려니 4만점을 모으려니 케시 유호기간이 1년이라네요 4만점 모으려면 2년은 모아야 될것 같은데 모으다가 유호기간 지나버리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