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고래박물관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범서읍/arts/99309486

 

🐋 [울산]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장생포 고래박물관 후기! (feat. 돌고래 직관)

여러분, 저 어제 드디어 울산 장생포 고래박물관에 다녀왔어요! 🌊 날씨도 너무 좋아서 걷기 딱이었는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 왔네요.

🏛️ 고래박물관 & 생태체험관

들어가자마자 압도적인 크기의 고래 골격 전시를 보고 입이 떡 벌어졌어요. 사진으로 보던 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하이라이트는 역시 고래생태체험관이었는데요. 해저 터널 지날 때 머리 위로 슝슝 지나가는 돌고래들이랑 눈 마주친 것 같아요...🐬 (심쿵!) 어제는 운 좋게 애들이 기분이 좋았는지 엄청 활발하게 움직여서 인생샷 건졌습니다.

🎢 깨알 재미, 모노레일 & 미끄럼틀

박물관 3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 대형 미끄럼틀! 애들만 타는 줄 알았는데 줄 서서 타길래 저도 슬쩍... 생각보다 스릴 넘쳐서 소리 지를 뻔했잖아요. 😂

그리고 모노레일은 꼭 타세요! 어제 노을 질 때쯤 탔더니 장생포 앞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진짜 힐링 그 자체였어요.

🍦 먹거리는 못 참지!

나오는 길에 그 유명한 고래빵이랑 고래 아이스크림도 먹어봤어요. 고래빵은 델리만쥬 같은 느낌인데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웠지만... 순삭했습니다. 😋

💡 어제 다녀오며 느낀 꿀팁!

• 통합권이 진리: 박물관, 체험관, 울산함 다 가실 거면 꼭 패키지로 끊으세요. 훨씬 싸요!

• 주차: 주말이라 차가 좀 많았는데, 박물관 주차장 만차면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는 게 마음 편하더라고요.

• 울산함: 박물관 바로 옆에 진짜 군함이 떠 있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미로 같고 신기해요. 꼭 들어가 보세요!

어제 하루 정말 알차게 보내고 왔네요. 울산 여행 고민 중이신 분들, 장생포는 무조건 코스에 넣으세요! 강추입니다.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저도 가본곳인데 정말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가볼만한곳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울산에 친척들이 오면 꼭 고래박물관에는 한번씩 가보는 곳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시간나면 고래박물관

    한번 가보는것도 괜찮을듯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고래 박물관 가보고 싶어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대학때 외국인 유학생들 데리고 갔었는데 추억입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