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친구들과 이른 점심 먹고 미스터팥에 와서 팥라떼 한잔중입니다
진한맛의 대추차와 팥죽~~그리고 찐빵~골고루 맛보면서 따뜻한 아랫목에 앉아서 친구들과 도란도란 얘기나누는 맛도 괜찮아요
팥라떼 너무 맛있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