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너무이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동구-화정동/information/99482507

 

저희 동네 수변공원에 있는 절이에요

너무 이뿌게 피었어요

여기오면 엄청 이쁜 공작새도 있어요.

다들 사진찍으러 많이들 올라오네요

절 뿐 아니라 수변공원 전체가 벚꽃으로 물들어있어서

너무나 기분좋아요

흩날리며 떨어질때 정말 분홍비가 내리는거처럼 

너무너무 이쁘게 떨어집니다. ^^

매년 벚꽃보러 멀리 가지않아도

집앞애서 브이브개 볼수있으니 너무 좋아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성순재
    답글은행2동

    정말로.아름다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어슬렁
    답글재궁동

    어머 분홍빛이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요즘은 어디든 꽃밭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금주
    답글명촌동

    절도 가보고 벗꽃길도 걸어보 

    정보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핑크핑크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
    답글범서읍

    천천히 지면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늘이
    답글양정동

    벚꽃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수변공원 벚꽃길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올해 분홍꽃은 첨보는데요. 화사하니 이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