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순재
정말로.아름다워요.
2개월 전
저희 동네 수변공원에 있는 절이에요
너무 이뿌게 피었어요
여기오면 엄청 이쁜 공작새도 있어요.
다들 사진찍으러 많이들 올라오네요
절 뿐 아니라 수변공원 전체가 벚꽃으로 물들어있어서
너무나 기분좋아요
흩날리며 떨어질때 정말 분홍비가 내리는거처럼
너무너무 이쁘게 떨어집니다. ^^
매년 벚꽃보러 멀리 가지않아도
집앞애서 브이브개 볼수있으니 너무 좋아요
정말로.아름다워요.
어머 분홍빛이 많네요~
이쁘네요
요즘은 어디든 꽃밭입니다
절도 가보고 벗꽃길도 걸어보
정보감사합니다
핑크핑크 이뻐요
천천히 지면 좋겠네요
벚꽃이 예쁘네요
수변공원 벚꽃길 예쁘네요
올해 분홍꽃은 첨보는데요. 화사하니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