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지인들이랑 자주가는 밥집입니다
솥밭에 전복육수 뿌려서 비벼먹음
너무맛나요 1인상이라 과식 하지
않고 먹을수있어요. 반찬도 깔끔해서
자주가는 식당입니다.
전복밥으로 든든하게 몸보신하셨네요
한번 가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