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저도 걸어봣는데 좋더라구요 특히 억새밭 계절별로 꽃들도 피고 중구에서 동천다리건너면 북구 걷기좋은곳이지요
5개월 전
우리동네는 바다와 민물이 만나는
경계선에. 억새밭이 있어요
매일매일 산책로 겸 운동할수있는곳
입니다 힐링도 할수있는곳이 있어서
너무 행복 하죠 딱트인 바닷물을
보면 속이다 시원해지고 어젠 해맞이
도 했어요 이런곳에서 살수있다는게
행운 입니다
저도 걸어봣는데 좋더라구요 특히 억새밭 계절별로 꽃들도 피고 중구에서 동천다리건너면 북구 걷기좋은곳이지요
산책코스로 좋아보여요~~
겨울 붉은 노을이 멋집니다
경치가 정말 좋아요~
바다를 보며 걷는 기분
상쾌한 상상을 해봅니다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 같아요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때론 혼자서 걸어도 좋은 곳이더군요
사진 자체가 힐링이네요
일출도 좋고 석양도 좋은 곳입니다
가끔 사진 찍으러 가는 곳인데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가을엔 억새가 장관이예요
좋은 곳에 사시네요~^^
산책코스가 좋네요 경남쪽은 따뜻한 겨울이라 그런지 볼것이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