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억새밭 둘레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동구-화정동/information/98984928

우리동네는 바다와 민물이 만나는

경계선에. 억새밭이 있어요

매일매일 산책로 겸 운동할수있는곳

입니다 힐링도 할수있는곳이 있어서

너무 행복 하죠  딱트인 바닷물을

보면 속이다 시원해지고 어젠 해맞이

도 했어요 이런곳에서 살수있다는게

행운 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저도  걸어봣는데 좋더라구요 특히 억새밭 계절별로 꽃들도 피고 중구에서 동천다리건너면  북구 걷기좋은곳이지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산책코스로 좋아보여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겨울 붉은 노을이 멋집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경치가 정말 좋아요~

    바다를 보며 걷는 기분

    상쾌한 상상을 해봅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 같아요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때론 혼자서 걸어도 좋은 곳이더군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사진 자체가 힐링이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일출도 좋고 석양도 좋은 곳입니다

    가끔 사진 찍으러 가는 곳인데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가을엔 억새가 장관이예요

    좋은 곳에 사시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산책코스가 좋네요 경남쪽은 따뜻한 겨울이라 그런지 볼것이많죠

    5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