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w김정숙alker
맞아요 정말 좋은 길이예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가도 마음에 드는 곳 정말 좋습니다
5개월 전
울산 동구 대왕암 공원입니다
푸르른 소나무 길에 맥문동ㆍ꽃무릇이 피고
수국길도 이쁘답니다
더넓은 바다위에 멋진 대왕암 꽃바위는
산책코스로 좋아요
거문고 파도소리 슬도 길과 연결되어
트레킹겸 바다구경하며
이쁜 바닷길을 걸어보세요
먹거리 많은 일산해수욕장과 연결되어
여행하기 너무 좋답니다
꼭 들러보세요~
맞아요 정말 좋은 길이예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가도 마음에 드는 곳 정말 좋습니다
대왕암 보기가좋죠 저도 한번은 구경은 가고싶어지는공죠
대왕암 공원은 사계절중 언제 가나 참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