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ㅎㅎ귀엽네요
밤되면 정말 더 예쁠거같아요~
6개월 전
우리동네 크리스마스 스팟
소개힙니다 요즘은 크리스마스 트리도
개성이 있어요 우리동네는 눈사람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트리 밤에보면 더예뻐요 지나가면서 볼때마다 기분좋아집니다
우리지역은 눈이안오니 저렇케 눈사람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죠
ㅎㅎ귀엽네요
밤되면 정말 더 예쁠거같아요~
눈사람 넘 귀여워요
한번 보고싶네요
귀요미 눈사람들 😀
눈사람 귀엽
귀여운 눈사람이네요
눈사람 넘 귀여워요
아이들하고 가면 좋아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