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최애간식 붕어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동구-화정동/information/98791077

수영하고 나오면 배가 고픈데

요즘 붕어빵가게가 문을 열어서

매일 사먹어요 여긴 팥이 꽉차서

너무 맛나요 제가 팥을좋아하거든요

남외동 동천체육관 근처 붕어빵 최고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모두가 행복하리
    답글장기동

    누구나 좋아하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모두가 행복하리
    답글장기동

    제철이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배고플때 간식으로  좋아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