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작고 분위기 좋은 예쁜 동네 개인 카페에요
주인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음료도 맛있어요
공원앞이라 창가에 앉아 푸른나무를 봐도 좋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하거나 산책나온 댕댕이나 길고양이들 보는 재미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