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처인구-양지면/pet/99264263
그동안 입덧이 심해서
강아지 산책을 제대로 못 시켰는데
좀 괜찮아 진거 같아서
스타월드에 있는 카페 풍선에 강아지
데리고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여기 분홍벽을 우리 강아지가 제일 좋아하는데
곧 인테리어 공사해서 없어진다고 하네요 ㅠㅠ
풍선에 여러가지 브런치 신메뉴가 새로 생겼고
키오스크도 생겨서 주문이 더욱 간편해 졌어요.
브런치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도 2000원에 주문 할수 있어요.
저는 에그인헬이 궁금해서
에그인헬이라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지만 맛있었어요.
풍선은 원래 임신 전에는 자주 오던 카페라
싱푸가 편안해 하는
장소이기도 하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