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는 저희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에 총신대학원이 있어요
학교를 둘러싸고 산책길이 있는데 약간의 오르막과 평지가 잘 어우러진 길이예요
사계절 산책하기 딱좋아요
한바퀴 돌면 1시간정도 걸려요
지난 겨울은 환상의길이었죠
봄에는 벚꽃길도 있어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