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근린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8동/health/99440712

집 근처라 큰 기대 없이 가본 한내근린공원인데, 생각보다 산책하기 너무 괜찮아서 놀랐어요. 일단 나무도 많고 더워진다 싶으면 다리 밑 그늘이 시원한게..요즘 날씨에 광합성 하면서 천천히 걷기 딱 좋은 정도!! 산책로도 깔끔하게 잘 닦여 있어서 걷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어요. 체육시설도 다양해 중간중간 운동기구에서 어르신들 운동하시는 거나 강아지들 산책하는 거 구경하다 보면 시간 금방 가고 화장실도 이 정도면 꽤 깨끗하게 관리되는 편인 것 같아요. 근처 사시면 굳이 멀리 안 가고 여기서 30분만 걷다 가셔도 충분히 힐링 됩니다. 커피 한 잔 사 들고 와서 벤치에 앉아 꽃구경 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아요. 그리고 도서관도 있어 함께 이용해도 좋아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집근처면 오히려 더 안가게 되는 경우도 있죠~^^  여기도 개나리가 한창이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작성자

      맞아요!! 개나리가 여기저기 활짝!!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작성자

      네에!! 주말에도 평일에도 그득그득 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시흥제3동

    이런곳이 다 있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작성자

      네에!! 그렇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풍경이 예쁜 곳이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가보고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가보지 않았지만 좋아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삐
    답글정관읍

    멋지네요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아 여기도 물이 있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작은 개울에 물고기도 살겠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같은생각 다른생각
    답글시흥제2동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