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를 기대하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8동/arts/99338109

신도시와 더불어 같이  세워진 평촌시립도서관

그다지  낡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건물을 다시보니  많이  허름해지긴했네요

세월의 풍파를 같이 맞은듯..

2025 년  다시 세워질걸  기대했으나  

올해 2026년도에  다시  새롭게  개관한다고 하네요

나의    맘 쉼터로도   자주가곤  했는데 

기다려집니다

그동안   집앞에  있는  작은도서관

많은 책을  보유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있을건  있는

두도서관 다  앞으로   평촌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  잘 사용되어지길 바랍니다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평촌에도 이런 곳이 있군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도서관 점점 안 가게 되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귀인동

    올해 다시 개관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오래도록 근처에 살면서 한번도 못 가봤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집앞에 작은도서관이 있다니 부럽네요.

    우리동네는 한참을 가야 도서관이 있어서 도서관 문화혜택은 누리지 못하고 있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