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석수도서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8동/arts/99306158

안양 석수도서관 

 

주말에 와이프와 조카들, 동서와 함께 다녀온 도서관입니다. 저는 여러번 가보았지만 와이프는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은 모두 어린이 도서관에 가고 저는 홀로 열람실에 책 볼 것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없었던 도서관 앱도 잘 되어있고

글쓰기 강좌 등 관심있는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둘러보고 왔습니다. 

 

특별히 로비에는 <시니어 추천도서 22권> 전시가 있었는데 시니어분들이 요즘 도서관에 많이 오시나보더라구요. 책 전시가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글쓰기 강좌를 듣고 싶은데 평일이라 아쉽습니다. 종종 와서 여러가지 정보를 접하고 책도 읽어야겠습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더느림cashwalker
    답글산본동

    도서관에 함 가봐야 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써니♡
    답글온양1동

    석수 도서관.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집에서  조금 멀긴하지만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저희 동네는 작은 도서관인데 굉장히 넓은 도서관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근처에 은근히 도서관이 많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귀인동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너무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와. 시설 너무 좋아 보이는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도서관을 멀리했던 나였는데요.

    이글을 읽어보니 가고싶어지네요.

    우리동네에서 좀 떨어졌지만 맘먹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도서관 데이트 넘 좋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