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동 메가박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8동/arts/99279586

오랫만에  꼭 보고싶은 영화 [신의 악단]을 보러 소하동 메가박스를 찿아갔습니다

소하동 G타워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한 극장은   퇴근시간이후라 영화를 보러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커피와 팝콘을 들고 입장하니 

리클라이너좌석을으로 편안하게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영화도  재미 있었고  하루종일 일하고 간 극장인데 너무 편해  잠이 올것같았는데 영화가 너무 재미 있어서 끝까지 감동있게 즐겼습니다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면 할인이 덜되도 꼭 가고 싶은 극장입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문화생활 하셔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JsO 봄.봄
    답글석수2동

    저도 가봤는데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지앓게즐길수있게네요

    정보감사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리클라이너라... 멋진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awe
    답글선부3동

    거의 쇼파 의자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여기 가보고 싶었는데 사진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여기 좌석 편리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가까운 곳에 영화관이 있다는건 정말 혜택이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영화보러가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너무 좋은 곳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가본적 있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와  깨끗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좌석이 정말 좋네요. 편할 것 같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귀인동

    저도 영화보고 왔는데. 신의 악단이라는 영화도 보고 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메가박스 좌석  너무 좋아 보여요.

    프리미엄인가봐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