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O 봄.봄
저도 가봤는데 좋아요.
3개월 전
오랫만에 꼭 보고싶은 영화 [신의 악단]을 보러 소하동 메가박스를 찿아갔습니다
소하동 G타워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한 극장은 퇴근시간이후라 영화를 보러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커피와 팝콘을 들고 입장하니
리클라이너좌석을으로 편안하게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영화도 재미 있었고 하루종일 일하고 간 극장인데 너무 편해 잠이 올것같았는데 영화가 너무 재미 있어서 끝까지 감동있게 즐겼습니다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면 할인이 덜되도 꼭 가고 싶은 극장입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문화생활 하셔요
저도 가봤는데 좋아요.
불편하지앓게즐길수있게네요
정보감사합니다
리클라이너라... 멋진데요
거의 쇼파 의자네요
여기 가보고 싶었는데 사진 좋네요
여기 좌석 편리해요
가까운 곳에 영화관이 있다는건 정말 혜택이죠.
영화보러가야겠네요
너무 좋은 곳이이네요
가본적 있습니다^^~
와 깨끗하네요
좌석이 정말 좋네요. 편할 것 같습니다
저도 영화보고 왔는데. 신의 악단이라는 영화도 보고 싶네요
메가박스 좌석 너무 좋아 보여요.
프리미엄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