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you&i_알랴뷰
평촌에도 이런 곳이 있군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신도시와 더불어 같이 세워진 평촌시립도서관
그다지 낡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건물을 다시보니 많이 허름해지긴했네요
세월의 풍파를 같이 맞은듯..
2025 년 다시 세워질걸 기대했으나
올해 2026년도에 다시 새롭게 개관한다고 하네요
나의 맘 쉼터로도 자주가곤 했는데
기다려집니다
그동안 집앞에 있는 작은도서관
많은 책을 보유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있을건 있는
두도서관 다 앞으로 평촌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 잘 사용되어지길 바랍니다 🙏
평촌에도 이런 곳이 있군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도서관 점점 안 가게 되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올해 다시 개관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오래도록 근처에 살면서 한번도 못 가봤어요
집앞에 작은도서관이 있다니 부럽네요.
우리동네는 한참을 가야 도서관이 있어서 도서관 문화혜택은 누리지 못하고 있네요.